ExtremeForklifting

익스트림 포크리프팅 2 (Extreme Forklifting 2)

by SD_CANI posted Aug 18, 201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ef01.png

 

ef02.png

 

때로는 사실적인 주행감이나 빡빡한 미션을 만나는 게 아닌 간소하고 편안하게 즐기는 디저트 같은 게임을  만나보고 싶어 잡아 올린 '익스트림 포크리프팅 2 (Extreme Forklifting 2)', 즉 지게차 시뮬레이터(?)  게임입니다.

인디게임의 스펙이 조그마한 바퀴 달린 게임들은 정말 쓰레기 같은 물리엔진으로 식겁하게 만들지만 이 게임은 차 특성상 아주 단순하고 간소한 움직임이기에 미션 진행과 전반적인 주행에는 큰 부담도 없고, 큰 버그도 없어 아무 생각 없이 킬링 타임용으로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.

 

 

 

ef03.png

 

ef04.png

 

플레이어는 소규모의 오픈월드 같은 작은 공장 내에서 필드에 한 번에 하나씩 랜덤으로 뿌려진 짐을 다시 랜덤으로 지정된 위치로 지정 시간 내 옮기는 단순 반복 형태로 완료 시 포인트와 별도의 레벨업을 진행합니다.

전반적으로 쉽게 진행되고 이어서 받는 미션의 난이도의 차이는 크게 변화가 없으며 레벨업이 진행될수록 상/하차 위치의 변화로 좀 더 먼 거리나 창고 구석진 곳, 높은 곳으로 옮기는 형식으로 변경됩니다.

솔직히 레벨을 올려도 뭔가 해금되는 느낌은 없는데 지게차의 외관 설정에서 드라이버의 모자가 이쁘게(!) 바꿀 수 있거나 지게차에 리어윙(?!)을 달 수 있는 아주 소량의 커스트마이징 확장과 필드 내에서 숨겨진 공간(=필드 내에서 찾아야 함)이 열리기도 합니다.

 

 

ef05.png

 

ef06.png

 

너무나 단순하고 누구나 쉽게 즐기기 위해 만들어 놓은 게임이라 마땅히 깔 내용도 없기도 하고 칭찬할 내용 또한 없기도 합니다. 후후...

여타 어설픈 시뮬틱 게임들에 비해 그나마 버그가 적어 벽을 심하게 뚫거나 충돌에 대한 과한 반응(버그)은 적어 진행 스트레스는 덜 받는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.

모바일용 게임이 별도로 있는듯한데 같은 제작사의 게임인지는 모르겠군요.(요즘은 모바일 짝퉁이 많다 보니) 사양 안 타고 가격 저렴하고 심플한 게임으로 노트북이나 윈도우용 테블렛PC로 즐기기 좋을 듯싶습니다. (*스팀 게임은 오프라인 모드도 있어요.)

 

GS_05.jpg

 

lh blank rh
설문조사 종료일: 2018-08-25 00:00
참가자: 1
blank
이 게임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? (1)
1 ★☆☆☆☆ : 최악의 게임!
  0 (0%)
2 ★★☆☆☆ :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게임
  bar 1 (100%)
3 ★★★☆☆ : 그럭저럭 할만한 게임
  0 (0%)
4 ★★★★☆ : 추천 할만한 게임
  0 (0%)
5 ★★★★★ : 최고의 게임!!
  0 (0%)
blank
lb blank rb